자동차정비 서비스

보험료는 15%할인 받고, 삼성화재의 다양한 서비스는 그대로 이용하세요.

자동차 유지관리 서비스는?

One Call Service를 통한 자동차 밀착관리 (자동차 진단/점검, 정기검사대행, 고장/사고처리 지원 등) 서비스입니다.
평소 꾸준한 자동차관리를 하시면 정비 비용 절감 혜택과 자동차 수명 연장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내용

One Call Service

법인고객의 자동차가 항상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애니카랜드 정비지정점을 지정하여 정비의 시기, 방법 등을 지원하여 최상의
상태로 안심하고 자동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하는 밀착 관리 서비스입니다.

One Call Service 법인전용 상담 02-3140-0392 하단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정비 서비스

법인고객의 자동차에 대하여 정기적인 진단, 검사, 고장 및 사고지원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정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로 법인 전용 상담센터로 연락하여 정식 정비상담 서비스를 신청 절차가 필요합니다.

자동차 진단 서비스
사전 예약을 통하여 자동차의 상태를 점검해 드립니다.
자동차 부품교환 서비스
정기적인 소모성 부품의 교환이 필요할 경우 합리적인 가격(애니카 PB제품 사용기준)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단, 자동차 부품교환 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자동차 검사대행 서비스
자동차의 유지상태를 차종별로 6개월~2년에 한번씩 정기점검을 받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단, 검사대행 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고장 및 사고처리 지원 서비스
차량이상 또는 갑작스런 교통사고 발생시 법인전용 상담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요령(고장/사고)을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법인용 제휴카드 서비스
별도 제휴 후 오픈 예정(법인카드 기능 + 부가서비스)